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인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준수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사정에 의거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사항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으로서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회원가입의 성립】
1) ‘회사’는 원격위탁교육계약서에 따라 위탁교육을 받는 훈련생이 아닌 일반인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회원가입을 불허하며, ‘회사’의 웹상으로 개별적으로 회원 가입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원격위탁계약신청서에 “본 신청서로 수집된 개인정보는 고용노동부 신고 및 교육운영, 한국산업인력공단의 모니터링용으로만 사용됩니다.”라는 문구 및 “동의표시란”을 표시하며,
위 “동의표시”란에 체크한 수강생에 한하여 회원 가입을 허용합니다.
3) ‘회사’는 원격위탁교육이 체결될 경우 위탁계약의 취지에 따라 각 회원(수강생)들의 신상 정보를 ‘회사’의 학습관리시스템(LMS)에 등록하고, ‘회사’의 LMS는 자동적으로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를 각 회원(수강생)의 핸드폰으로 발송합니다.
 
제5조 【가입시 신상정보의 변경】
회원님은 회원가입시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4 시스템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제7조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로 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안내】
1) 강좌 외 모든 서비스의 이용은 무료로 합니다.
2) 강좌이용료는 ‘회사’가 별도로 제공하는 기준에 의합니다. ‘회사’의 기준에 따라 회원님이 신청하여 적용된 이용료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동 사실을 회원님에게
통보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원님은 ‘회사’의 특별히 사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신청일일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님의 신상정보를 어떠한 경우에도 3자에게 누설, 배포, 양도하지 아니 합니다.
4) ‘회사’는 회원님으로부터 제기되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 불만 등을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님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5)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제반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님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회원님은 회원 자신의 ID가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회사’에 반드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원님은 회원 자신이외에 ‘회사’, 제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할 수 없습니다.
4) 회원님은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 해킹 등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5) 회원님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캠퍼스라인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 회원님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7) 회원님은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1조 【회원가입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 혹은 전자메일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2) ‘회사’는 회원님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원자격을 박탈하거나 일정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3.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4.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5.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7.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8.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3) 전2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당한 회원님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전자메일을 통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유료 서비스 이용의 승인】
1) “회사”는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신청자”가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그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전 항의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납입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회사”는 전 항에 의하여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인을 제한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이를 그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3조 【청약 철회 및 효과】
1) “회사”와 “컨텐츠”의 이용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제2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교재”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자”의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4) “회사”는 반환된 컨텐츠가 일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 그 컨텐츠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이용자”에게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사유로 인하여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배송에 소요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14조 【해제, 해지】
1) “회사”의 귀책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그 서비스 제공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한 금액 중 이미 이용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4) “회사”는 반환된 컨텐츠가 일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 그 컨텐츠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이용자”에게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사유로 인하여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배송에 소요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15조 【환불에 관한 사항】
1)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서비스를 결제한 “회원”은 결제 시부터 7일 이내에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환불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의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진도율 7% 미만일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강의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였거나, 또는 진도율이 7% 이상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3. 1강으로 구성된 개별강의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단, 개별강의를 수강하지 아니한 경우 7일 이내에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4.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받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환불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은 상품 구매시 “회원”이 별도로 동의한 계약내용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회사”의 환불처리기준에 의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제한】
‘회사’는 회원님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내용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내용물의 등록/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 될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의 제 규정 및 운영방침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17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근본적인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한 불가항력적인 사유, 사전통지에 따른 이용시간 단축 등,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으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관할 법원은 소송은 ‘회사’의 본점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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